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넷플릭스 액션영화 4편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편씩 간단하게 배우 및 개요 등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드가드(THE OLD GUARD)

 

 

 

원작 - 그레그 러카, 레안드로 페르난데스의 그래픽 노블 <the old guard>

출연 - 샤를리즈 테론, 키키 레인

개요 - 올해 7월 10일부터 넷플릭스에 공개된 영화입니다. 여전사 이미지의 샤를리즈 테론이 주연으로 액션영화이자 슈퍼히어로 영화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불멸의 존재들이 세계를 수호하기 위해 싸우는 스토리로 원작자 그레그 러카가 영화 각본 작업에 참여하였습니다.

네티즌평가 요약 - 가벼운 느낌으로 보시기 좋은 액션영화로 넘치는 주인공의 매력과 뻔하지 않은 설정, 시원한 액션씬 등 후속편이 기다려진다는 평이 많으며 만약 어두운 분위기가 철학적인 내용을 기대한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습니다.

 

 

 

익스트렉션(EXTRACTION)

 

 

 

개요 - 올해 4월 공개된 미국 액션 영화입니다. 원작은 앤디 파크스와 루소 형제가 쓴 그래픽노블 시우다드이며 루소 형제 중 조 루소가 익스트랙션의 각본을 썼습니다. 납치된 의뢰인의 아들을 구하기 위해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크리스 헴스워스)이 거대한 범조 조직에 맞서는 이야기 입니다.

네티즌평가 요약 - 스토리 혹은 진행이 약간 늘어진다는 평가가 있지만 액션 씬 만큼은 최고의 평을 받고 있습니다. 롱테이크 액션 씬 또한 굉장한 긴장감을 보여주며 화려하고 화끈한 액션을 원하신다면 적극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6 언더그라운드(6 UNDER GROUND)

 

 

 

개요 - 작년 2019년에 공개된 미국의 액션 스릴러 영화로 트렌스포머로 유명한 마이클 베이 감독의 작품입니다.

주요 줄거리 -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개인의 모든 기록을 지우고 스스로 ‘고스트’가 된 여섯 명의 정예요원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입니다.

네티즌평가 요약 - 시원하게 터뜨리는 느낌, 강으로 시작해서 강으로 끝나는 느낌, 액션으로만 가득한 영화, 눈요기로는 아쉬운 부분이 없지만 역시나 스토리에 대한 혹평이 많으며 작품 중 유머에 대한 호불호가 있습니다. 과감함, 속도감, 거대한 스케일이라는 키워드가 잘어울리는 영화입니다.

 

 

 

 

더 이퀄라이저(THE EQULIZER)

 

 

 

개요 - 1980년대 드라마 맨하탄의 사나이가 원작이며 2014년 공개된 미국의 액션 스릴러 영화입니다. 2018년에 후속작으로 더 이퀄라이저2가 개봉되었습니다. 아날로그 느낌이 물씬 나면서 화끈함과 절제된 강렬한 액션신을 통해 여느 액션 영화와 차별화를 보여줌은 물론 덴젤 워싱턴의 뛰어난 연기력이 더해진 영화입니다.

주요 줄거리 - 불법과 부패가 판치는 보스턴에서 낮에는 평범한 마트 직원이지만 밤이 되면 무질서한 세상의 균형을 맞추는 심판자로 나선 로버트 맥콜의 활약상을 그린 정통 액션 영화입니다.

네티즌평가 요약 - 억울함과 답답함이 풀리는 영화, 살짝 아쉬운 액션이라는 평도 있으나 멋진 OST와 덴젤 워싱턴의 존재감 하나 만드로도 충분한 느낌, 화려함보단 절제된 혹은 잔잔한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액션영화 4편 추천작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더욱 다양한 액션 영화를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포털에서 "넷플릭스 액션영화"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